KBS20기 공채 개그맨 김재욱(와이드링크커뮤니케이션 소속)이 ‘인생한방’이라는 곡으로 대한민국 트롯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평범한 직장인을 대변한 이 곡은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있는 멜로디를 무기로 각 종 방송가를 휩쓸 예정이다.
이미 개그콘서트에서 ‘뽕 브라더스’라는 코너로 아이돌 그룹의 노래를 코믹한 트로트버전으로 바꿔 부르는 개그를 선보이며 트로트 실력을 인정받은바 있는 김재욱은 이번 싱글앨범을 시작으로 활동명을 ‘김재롱’이라는 이름의 ‘부캐’를 만들게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트로트로 재롱을 부리겠다는 각오가 되어있다.
본 싱글앨범은 ‘이캐스트’가 기획, 제작하는 트로트 시리즈 ‘렛츠트롯’Part.5 앨범이라고 한다. 김재롱(개그맨 김재욱) 외에도 본 프로젝트에 가수들이 대거 참여 하였다,
김재롱(개그맨 김재욱)이 부르는 ‘인생한방’은 MBC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 그리고 OCN방영중인 ‘번외수사’ OST에 참여한 작사가 서희, 작곡가 양우석이 맡았다. 이들은 “어려운 시기에 이 노래가 희망의 위안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렛츠트롯(Let`s Trot) Part.5 ‘인생 한방’은 ‘론다 번 (Rhonda byrne)’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The Secret)’이라는 책이 생각나게 한다. 내가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을 끌어당기기 때문에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생각을 바꾸라는 내용처럼 대박 난 인생을 생각하며 대박 난 오빠가 간다고 노래하고 있다.
렛츠트롯(Let`s Trot) Part.5 ‘인생한방’ 음원은 11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